노니주스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건강 챙기자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니주스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건강 챙기자

by 평화가 온다 2020. 3. 4.

노니주스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건강 챙기자



요즘많은 매체에서 노니주스를 추천을 하더군요. 노니는 남태평양 열대지방의 화산성 토양에서 자라는 열대과일입니다. 뿌리,껍질,꽃등 버릴게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건강을 조금 더 챙겨보자고 하루에 1포씩 챙겨먹고 있습니다. 요즘 참 많은 분들이 건강기능식품 챙기는것 같은데요. 시간이 흐름에따라 그 종류도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초록자연이 주는 건강함을 느끼기에 노니를 많이들 알아보고 있을수도 있겠네요. 노니라는 과일은 직접 보지도 예전에는 들어보지도 못한것인데 일단 알아보고 이렇게 저처럼 100%노니 착즙액을 마시는것이 간편하고 좋을듯 합니다.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노니에 관해서 그러니깐 노니주수에 관해서 그리고 어떻게 복용을 해야하고 그 효능은 어떠한지 또한 부작용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고 머리속에 그 내용을 넣어보자구요.




노니주스 효과


1. 해독효과가 뛰어나서 디톡스 효과가 있기에 다이어트에도 좋다


2. 고혈압, 당뇨, 항암, 피부미용에 좋다


3. 황산화 성분이 많기에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다



노니주스 부작용


칼륨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에 신장질환이 있는분들은 조심하고 잘 알아보고 드시되 한 번에 많은양을 섭취하면 안됍니다. 저혈압이 있는분들도 조심하셔야 됩니다. 칼륨의 배출이 원할하지 못하기에 몸이 부을수가 있습니다. 제가 먹고 노니주수는 하루 권장량 30ml 입니다. 이것은 원액을 먹을때 그러합니다. 그외에는 자세히 각 제품마다 잘 알아보시고 드셔야 겠죠. 다량으로 먹는것은 간에도 무리를 준다고 하니깐 시중에 있는 노니주스를 찾아서 드시다면 꼭 하루 섭취량을 잘 따라야 할 것입니다. 뭐든지 적당히가 좋고 제멋대로 섭취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특이체질 그리고 알러지 체질인 경우에는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수 있기에 각 제품마다 원료를 제대로 확인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부작용에 대해서 꼭 알아두고 드셔야 겠습니다.



노니는 폴리페놀, 프로제로닌 그리고 필수아미노산, 천연비타민 이렇게 많은 영양소가 있기에 염증 , 면역력 , 황산화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될수가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렇게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섭취를 한다면 언제나 건강한 생활을 할수가 있겠죠. 우연히 알게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매일 챙겨먹는데 역시 피로가 좀 풀리는것 같고 하는데 일단 뭐든 기분탓도 크기도 할것이고 오랫동안 꾸준히 먹다보면 그 효과가 극대화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같은 시대에는 참 이것저것 챙겨먹을거리가 많네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더욱더 건강을 생각해야하고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가장들은 몸이 튼튼해야 하니 더욱이 그러한것 같네요. 기본은 하루 하루 적당한 운동과 영양소 가득한 밥을 잘 챙겨먹는것이 가장 핵심이겠죠. 혹시라도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