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xbox one x ) 멋진 배경 스샷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xbox one x ) 멋진 배경 스샷

by 평화가 온다 2020. 2. 27.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xbox one x ) 멋진 배경 스샷


2019년 11월 15일 발매된 스타워즈의 새로운 게임인데 싱글 어드벤쳐로 만들어 졌습니다. 그동안 최근에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1,2 내놓았고 온라인으로 대전을 하는 것이었죠. 물론, 재미없는것은 아닌데 온라인에 치중해 있고 고수분들도 많기에 저같이 허접한 사람은 곤욕이 아닐수가 없는 정말 넘기 힘든 벽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재미가 없는것은 아닌데 의욕이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새로운 싱글 게임을 발매해주어서 얼마나 기대가 되었는지 드디어 플레이를 하게 되었고 괜찮은 작품이라고 기억속에 남아 있게 되었네요. 초반에 많은 버그가 있었고 스타워즈 속편에 맞추어서 빠른 출시로 인해서 조금은 덜 다듬어졌다고 보여지기도 했죠. 뭐 앞으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후속편이 나오게 된다면 더욱더 멋지게 나오지 않을까 내심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간혹 EA 게임은 좀 멀리하게 하는 요소들이 많지만 역시나 싱글위주로 만들었기에 바로 사전예약을 하고 출시 당일날부터 쭉 재미나게 달렸었죠. 저는 xbox one x 이용해서 재미나게 즐겼는데요 향상된 성능으로 프레임을 높여서 하느냐 그래픽 해상도를 높여서 하느냐로 골라서 할수가 있더라구요. 저는 또한 엑엑이를 들여오면서 4k hdr 모니터를 구매를 하게 되어 hdr의 맛도 볼수가 있어서 더욱이 몰입을 할수가 있었던것 같네요.



게임을 하다보면 이곳저곳 행성을 돌아다니게 되는데 저는 이곳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헐레벌떡 스크린샷으로 저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왠지 눈이 있는 배경이 그 그래픽을 잘 표현이 되는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느 게임이든 이렇게 눈이 있는곳이면 꼭 감탄을 하면서 오랫동안 넋을 잃고 바라 볼때가 많은 저를 발견하더라구요. 아무튼 나날이 발전하는 그래픽은 우리같이 콘솔러 그리고 pc 게이머에게 놀라움을 전해주는것 같아요. 앞으로 차세대기 게임기가 나오게 되는데 얼마나 더 발전할지 정말 기대가 크기도 합니다. 당연히 기본해상도 또한 높아 질것이고 프레임은 제작사들의 영향이 클거라고 봅니다. 스타워즈하면 팬심이 깊은 그러한것으로 생각이 되어집니다. 미국은 그것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그렇지만 디즈니에서 인수한뒤로는 좀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은 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최근에 나온 영화보다 이번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시나리오가 더욱더 흥미진진하고 재미가 있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느끼고 괜찮은 스토리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많은 분들이 스타워즈 세계관을 잘 표현한 작품이라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저도 벌써 2번이나 플레이를 하였는데 아쉽게도 뉴게임플러스는 없었고 나중에라도 업데이트가 될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솔직히 뉴게임플러스 있어봐야 소용이 없겠다라고 보여지는 게임이긴 합니다. 스토리 그래픽 다들 마음에 들어 하는데 역시나 수집욕구가 좀 발목을 잡는것 같습니다. 색깔놀이를 많이 한것이 좀 아쉽더라구요. 아무튼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그에 맞게 모을수가 있게 되어 있으니 안해보신 분들은 멋진 배경과 함께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을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배경스샷은 많이 찍어 둔게 있지만 여기가 제일 정점이 아닌가 하는 저만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 배경이 언제 나올지는 해보시면 알게 되겠죠. 그럼 전 다음 속편을 기대하면서 생각날때 가끔 또 즐겨봐야 겠네요. 포스와 광선검을 쓸수 있다는 것만으로 정말 설레이게 하는것이 바로 스타워즈 입니다.  May the force be with you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