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생활에 많이 쓰는 필수품이 되었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티슈 생활에 많이 쓰는 필수품이 되었다

by 평화가 온다 2020. 2. 26.

물티슈 생활에 많이 쓰는 필수품이 되었다


언제부터인가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참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필수품이 된것이라고 볼수가 있는데 휴대하기도 좋고

언제든지 마트에가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살수가 있어 좋네요.

보통 100매 짜리 인데 150매까지 들어 있는것도 봤네요.

여기저기 뭐 많이들 팔고 비싸지 않아서 부담이 없네요.

그래도 싼것은 왠지 좀 걸리는게 유해물질이 있을까봐 조심스럽긴 합니다.

가격이 싸고 양이 많은 것은 보통 저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더러운곳

그리고 먼지가 많은 책상이나 tv 주변등 이러한곳에 사용을 합니다.

물론, 걸레가 있어서 쓰기가 아까울수도 있지만 가격대비 그리고

효율성을 따지면 이렇게 물티슈를 이용하는것이 저는 편하더라구요.

매일같이 집안 바닥을 보면 왜 이렇게 먼지가 많이 쌓이는지 

정말 지긋지긋한데 보일때마다 바로 닦아내기 편한것 같아요.


그리고 몸에 닿는 물티슈는 좀 좋은것으로 사서 씁니다.

신체에 무해한것으로 써야 안심을 할수가 있기 때문이죠.

비싸다고 다 좋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더욱더 잘 알아봐야 겠죠.

비데쓰다가 비데를 못쓰는 분들은 물티슈로 해결하는 분도 있더군요.

저는 아직 그게 익숙하지 않아서 인지 좀 꺼려지기도 합니다.

아무튼 밖에서는 집안에서든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것은 확실하네요.

역시나 또 요긴하게 잘 쓸수 있는것이 바로 우리들이 매일같이

쓰고 있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깨끗하고 쉽게 닦아낼수 있다는 것이죠.

잘 안닦고 계속 손으로 만지는 분들 있는데 요즘같아서는 정말

조심해야 하니깐 매일 한 번씩은 닦아서 이용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인체에 많이 해롭지는 않지만 혹시라도 사용하다가 붉은 반점 그리고

가려움증이 생기게 된다면 피부과를 찾아서 상담도 해보셔야 될듯 합니다.

또한, 전기구등에 사용시에는 감전의 위험이 있기에 더욱이 주의 해야죠.

득이 될수도 그리고 실이 될수도 있게 어떠한 것을 이용하든

뭐든 주의상항은 잘 읽어보고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은것이죠.

일단은 케이스에 보면 이러저러한 설명이 나와 있는데 다 읽어보심이 좋죠.

깨끗한 정제수로 여러번의 테스트를 거친다고 하여도 항상

조심하는 자세로 안전하게 사용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수품이 된지 오래이지만 최근에 저는 자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미세먼지도 많고 언제든지 부드럽게 어디든 닦아낼수가 있기에

외출시에도 그냥 휴지보다는 물티슈를 더욱더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더욱이 편안하게 생활을 하고자 필요한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번거롭게 하는 일을 줄일수도 있게 해주는 고마운 존재같구요.

언제든지 쉽게 구할수 있고 가격부담도 덜하니 저는 집에

좀 쟁겨두고 항시 이용하면서 집안 청소할때 꼭 쓰고 있습니다.

뭐 각자 개인마다 사용용도가 다르겠지만 다들 활용하기 나름인것 같네요.

그럼 모두 깨끗한 환경 그리고 물티슈를 이용해 더욱 편하게 생활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