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서 꼭 필요한것 같네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기청정기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서 꼭 필요한것 같네요

by 평화가 온다 2020. 2. 25.

공기청정기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서 꼭 필요한것 같네요


미세먼지가 언제부터인가 많이 생기고 그것으로 인해

비염도 생기고 기관지 건강에도 많은 피해를 보죠.

밖에서는 어쩔수 없다 하여도 집안에서 만큼은 그것을

더 단단히 잡아주는 공기청정기 정말 필요하죠.

방바닥을 보면 왜이리 먼지가 금방 생기는지 신기합니다.

물론 우리가 살아가면서 피부에서 떨어지는 각질도 많다고 합니다.

분명 창문을 열어두지도 않았는데 먼지가 계속 생기고 쌓입니다.

청소도 청소지만 공기청정기로 우리의 신체를 보호하는게 좋죠.

계속 장시간 이용하다보면 기기 자체에도 먼지가 많이 달라 붙어 있죠.

그래서 수시로 잘 닦아주고 해야 더 쾌적하겠죠.

그리고 또한 안에 있는 필터도 잘 세척을 해주어야 하구요.

필요해서 장만하고 제가 처음에 사용할때는 잘 몰랐지만

안쪽에 있는 필터는 6개월 정도 이용하면 새로 갈아주어야 하더군요.

가격이 그렇게 싼것도 비싼것도 아닌데 괜히 뭔가 지출이 생기네요.

필터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니 어쩔수없이 바로바로 체인지 해주어야 지요.

공기청정기를 고르는데 있어서 이 필터의 영향이 큰것 같습니다.

필터가 다 낡아지면 기계자체에서 신호를 보내니 그때 갈아주면 되더라구요.

이래저래 역시나 필터에 신경을 잘 써줘야 될것 같더라구요.

또한 뭐 실내 디자인 부분을 생각한다면 다양한것에서 택하는데

고민도 들거라고 보는데 아무튼 요즘에는 다양하고 멋진게 많아서 좋더군요.

나중에 혹시 새로 교체를 해야 한다면 그때 또 열심히 찾아보겠죠.

성능 그리고 디자인 모두 만족할수 있는 제품으로 말이죠.

자동으로 공기가 좋으면 가만이 있고 좋지 않으면 알아서 작동하니 좋더라구요.



그래도 하루 24시간 작동하는게 맞는지 모르지만 거의 전원을 내린적이 없네요.

전기료에도 더더욱 한 몫을 하겠지만 요즘 시대에는 어쩔수가 없는것 같네요.

점점 더 자동차도 많아지고 이러저러한 것들로 인해서 미세먼지가

더 늘었으면 늘었지 줄어들진 않을것 같으니 미리미리 준비해 두세요.

물론, 우리나라 옆에 있는 어딘가에서 영향을 많이 끼칠거라 보기도 합니다.

신혼살림 준비할때도 꼭 끼어있는 품목이 바로 공기청정기가 아닐까 합니다.

우리 이렇게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것이 보일러 에어컨 그리고 

공기청정기가 아닐까 하는데 역시 몸을 잘 지키는것이 최우선이라고 봅니다.

건강한 삶이 더욱더 질 좋은 생활을 할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이니 말이죠.

특히 기관지가 않좋은 식구가 있다면 정말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밖에 살아가면서 필요한것들이 많지만 요즘에 꼭 필요한것이

공기청정기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필수품이 된지 꽤 된것 같은데 어서 장만해보면 어떨까요.

아무튼 각자 건강 유의하시고 모두들 잘 지냈으면 합니다.


댓글